해운대구, 해운대해수욕장에 '비치시네마’ 운영
상태바
해운대구, 해운대해수욕장에 '비치시네마’ 운영
  • 이석희
  • 승인 2019.06.08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해운대해수욕장 영화 ‘코코’ 상영 ․ OST 공연
올 여름에도 ‘해운대 비치시네마’가  운영된다. 지난해 '비치시네마' 상영 모습[사진제공=해운대구]
올 여름에도 ‘해운대 비치시네마’가 운영된다. 지난해 '비치시네마' 상영 모습[사진제공=해운대구]

[부산=동서저널] 이석희 기자 = 해운대구(구청장 홍순헌)는 사계절 다채로운 문화가 흐르는 해수욕장 조성을 위해 지난해 처음 개최한 ‘해운대 비치시네마(이하 해비시)’를 올해도 운영한다. 9월까지 세 차례에 걸쳐 해운대해수욕장 이벤트광장 앞 백사장에서 펼칠 계획이다.

첫번째 해비시 상영작은 아름다운 음악과 애니메이션 영상미를 담은 영화‘코코’로 8일 오후 8시 상영되며, 연인 가족 친구들이 백사장에 삼삼오오 모여 앉아 해운대 밤바다의 정취를 느끼며 감상할 수 있다. 영화 상영 전에는 시네마 프리뷰로 코코 OST 메들리 공연도 진행된다.

지난달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00석을 모집해 30분 만에 완료됐으며 사전 신청자에게는 에어 소파, 돗자리, 팝콘 등이 제공된다. 사전 신청자가 아니더라도 주민, 관광객 누구나 백사장이나 호안도로 계단에서 자유롭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영화관람뿐 아니라 사진으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해비시 포토존’도 운영한다. 해비시는 7월 20일, 9월 21일에도 열린다.

구 관계자는“무더운 여름, 시원한 밤바다에서 영화를 감상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비치 시네마를 많이 찾아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