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여 개국의 관광 축제…부산국제관광전 개최
상태바
40여 개국의 관광 축제…부산국제관광전 개최
  • 한재일 기자
  • 승인 2019.09.0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5. ~ 9. 8. 벡스코에서 세계 40여 개국 270여 개 기관이 참가하는 본 행사 열려
세계 각국의 다양한 관광․여행․공연․경품이 함께하는 특별한 관광 축제
부산홍보부스에서 시티투어버스 탑승권 및 부산불꽃축제 티켓 등 할인판매와 이벤트

[부산=동서저널] 한재일 기자 = 부산시는 9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관광마케팅 축제인 '제22회 부산국제관광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22회째를 맞이하는 '부산국제관광전'은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광역시관광협회와 코트파가 공동 주관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 관광홍보관, 해외 관광홍보관, 여행상품 특별관, 여행용품판매관 등 관광정보와 함께 보고, 듣고, 맛보고,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부산 관광홍보부스에서는 부산시티투어버스 탑승권과 부산불꽃축제 티켓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퀴즈 이벤트를 통해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케이팝(K-POP) 콘서트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2019 부산국제관광전 포스터[사진제공=부산시]
2019 부산국제관광전 포스터[사진제공=부산시]

 

부산시 관계자는 "부산국제관광전은 시민에게 좋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해 주는 관광마케팅 축제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부산관광산업의 발전과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국제관광전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부산국제관광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관광전 홈페이지 또는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